컨텐츠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FAQ] * 배송 문의 *
제목 [FAQ] * 배송 문의 *
작성자 (주)태영에이치엔씨 (ip:)
  • 작성일 2016-11-30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984
  • 평점 0점

* 배송 문의 *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출고일을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금요일 결제가 되신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루디아프레그런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Q. 퀵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